CAFE

한울반이야기

한울2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오늘은 "어디 있니? 세균아" 위생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친구들은 뿅망치로 세균을 물리치는 놀이에 즐겁게 참여하며 세균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