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2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어디 있니? 세균아" 위생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친구들은 뿅망치로 세균을 물리치는 놀이에 즐겁게 참여하며 세균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오늘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