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한울반 친구들은
영양·위생 교육으로 <어디 있니? 세균아>라는 주제의 특별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오신 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그림 자료를 보며
손 씻기가 왜 중요한지 알아보았는데요.
손을 깨끗이 씻은 친구와
씻지 않은 친구의 손을 돋보기로 비교해 보며,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들이 우리 몸에 들어오지 않도록 꼭 손을 씻어야 함을 인지했습니다.
이어서 신나는 '손 씻기 송'에 맞춰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차근차근 익혀보았답니다.
마지막 마무리 활동으로 뿅망치를 들고 나쁜 세균들을 쾅쾅 잡는 놀이를 하자,
우리 귀염둥이들 무척 흥미로워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었습니다.
오늘 배운 대로 가정에서도 올바르고
깨끗하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