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울반이야기

한울2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은 달팽이를 물감으로 그려보았습니다.
각자 다른 방법으로 꾸며 개성 있는 달팽이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저도 물감이 묻어서 사진을 잘 못찍었습니다.)

체육시간에는 양치를 하지 않아 세균에게 공격받은 이빨 이야기를 들으며 활동했습니다. 검게 변한 이빨 그림을 보며 "웃기다!" 하고 웃는 아이들의 모습에 저도 함께 웃음이 났답니다.

인형극 어디있니?세균아도 진지하게 봤구요.

그 외에도 친구들과 다양한 놀이를 하며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