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울반이야기

한울반이야기

작성자한울2반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우리 아파트를 안전하게 지켜주시는 경비실 아저씨께 감사 인사를 전해보았어요. 친구들이 "감사합니다" 하고 밝게 인사하는 모습이 정말 예뻤답니다. 😊
인사를 마친 후에는 놀이터로 가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