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람반이야기

하람반 이야기

작성자하람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람반은 어제 상자 터널을 만들어
교실에서 신나게 터널 놀이를 했어요💕

포니를 만나 먹이도 주고, 털을 빗어주고,
토닥토닥~ 예뻐해주었어요☺️
포니 선생님과 말도 타보았어요🐎
행복해보이는 표정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지난 번에 갔던 우리 동네의 가게를
다른 곳으로도 가보고 싶어하여
반대 방향의 가게도 가보았어요~

엄마, 아빠와 함께 갔던 경험도 이야기하고,
들꽃과 나비, 고양이도 구경하며
즐거운 산책시간을 보냈어요~🌼
애기똥풀 매니큐어도 손톱에 살살 발라보기도 했어요

터널으로 즐겁게 놀이하다가
‘선생님처럼 색깔 테이프 붙이고 싶어요’하고 이야기해
색깔 종이테이프로 ‘무지개 터널’도 만들어보았어요🌈

악기선생님과 함께
악기 ‘카바사’도 연주해보고
찍찍~ 쥐로 변신해서
선생님이 숨겨놓은 치즈도 찾아보았어요🐭

✔️ 월요일에는 ‘알토이 미술관’으로 현장학습을 갑니다.
물, 간식을 챙겨
편한 복장으로 늦지 않게 등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