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람반이야기

하람반 이야기

작성자하람반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 하람반 친구들은
‘알토이 미술관’에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원목 놀잇감을 탐색하며
익숙한 곳이라 그런지 빠르게 적응하고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자동차, 소꿉놀이, 미용실 놀이, 구슬 놀이 등
다양한 놀이들을 즐기며 편안하게 놀이했어요~

✔️ 내일은 스페셜데이 <도시어부> 활동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