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람반이야기

하람반 이야기

작성자벼리3반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어제는 하람반 친구들과
'도시어부'가 되어 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다양한 도구 (뜰채, 그물, 낚싯대)를 사용하여
바다생물을 잡아보았답니다!🎣🎏
친구들이 잡은 물고기를 서로 비교하며
색깔과 모양, 이름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
놀이터에 나가 다양한 소리도 들어보고,
JUMP! 친구들과 멀리 뛰어보며
신체활동도 즐겨보았답니다 ㅎㅎ

오늘은 동물원 책을 읽으며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답니다~🐶🐷🙊
"하나, 둘,셋~" 수를 세기도 하고
동물을 찾아 수만큼 색칠도 해주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찾아
열심히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하람반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