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람반이야기

하람반 이야기

작성자하람반 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람반은 오늘 요리사가 되어
스파게티를 만들어보았어요🍝
알록달록 털실로
구불구불한 스파게티 면을 표현해보고요
새우, 양송이, 파프리카, 양파 등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았어요

우리 동네 상가를 산책해보았어요~
어린이집 앞 노란 꽃에 앉아있는 나비가
긴 대롱을 꽃에 대고 꿀을 먹는 모습도
돋보기를 통해 관찰해봤어요🦋

우리 동네 상가 곳곳을 돌아다니며 산책을 하고,
소화전에 관심을 가지며 함께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산책길에 소화전을 찾아보며
“여기도 있다! 저기 또 있어!” 하고 이야기했답니다☺️
다른 모양의 소화전을 보며
왜 모두 소화전인데 다른지?
소화기랑 소화전은 뭐가 다른지?
함께 이야기 나누며 산책을 했어요~
*소화전 호스를 궁금해하여 열어서 관찰하고,
위급한 상황에만 열어 불을 끄는 것임을 이야기 나눴습니다.

클레이로 나무를 만들며 미술활동을 했어요
색을 섞으면 어떤 색이 나오는지
클레이를 섞어보며 놀이해보았어요🎨

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위생교육을 해주셔서
올바른 손 씻기 6단계도 알아보고,
세균를 물리치기 위해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기로 약속도 해보았어요~🫧
노래도 부르고, 율동을 하고,
게임도 재미있게 해봤어요💕

교실에 새로 온 자석 놀잇감도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내일도 일찍 와서 놀 거라고 이야기하는
하람반 친구들이에요🤭💕

✔️ 내일은 인형극 관람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