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람반 친구들은 우리 교실에 어제 새로 온
자석 블록으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며 놀이했어요💕
자동차, 성, 놀이터, 표지판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협동놀이를 즐겼어요🫶🏻
인형극을 관람하며
지구를 지키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았어요🌏
분리수거를 연습해보며
지구를 지켜주기로 약속했답니다!
놀이터에 가서 누가누가 높이 올라가나
시합도 해보고,
시원한 그늘을 달리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체육 시간에는 썩은 이를 치카치카~🪥
깨끗하게 닦아 하얀 이로 만들어 보았어요🦷
오늘은 자석블록으로
한층 더 발전된 놀이 모습을 보였어요〰️
도로 포스터 위에 블록으로 건물을 만들고
피규어를 세워 우리 동네도 꾸며 보았어요
우리 동네를 지켜주시는
경비원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편지도 색칠해보았답니다🖍️
우리 동네 꾸미기에 재미를 느낀 친구들이
피규어와 자동차를 들고 나가
모래 위에 우리 동네를 꾸며보았어요💕
예쁜 꽃과 나뭇잎도 꽂아주며
“우리 어린이집처럼 꽃이 피었어” 하고
이야기도 하였어요
영어 선생님과 G 와 H 알파벳을 배워보고,
“It’s grape🍇”
“It’s gold ”
“It’s a giraffe 🦒”
문장도 따라해봤어요💛
✔️ 다음 주에 스피치 데이 활동을 한다고 해요
가정에서도 문장 세 가지를 함께 말해보며
즐겁고 자신있게 문장 말하기를 연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내일은 요리활동이 있습니다.
앞치마를 준비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