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람반 친구들은 다양한 품목을 계산대에서
삑! 찍어보고 계산을 하는 마트 놀이를 했어요~
손을 깨끗이 씻고 앞치마와 머릿수건, 팔토시를 하고
맛있는 샐러드 핫도그를 만들어보았어요🌭
맛도 보고, 섞어보고, 빵 안에 재료를 채워 넣으며
가족과 함께 먹을 샐러드 핫도그를
맛있게 만들었답니다🩷
친구들이 함께 색칠한 편지를
우리 아파트 경비원께 전해드렸어요~
감사 인사를 드리며 편지를 전해드린 후
하람반 친구들이 뿌듯해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놀이터 주변에서 주운 돌멩이에
그림도 그리고, 클레이를 붙여보기도 하고,
눈알을 붙여 돌멩이 피규어도 만들어 보았어요🪨
하얀색 천사점토에 식용색소를 넣어
알록달록한 색의 점토를 만들어
즐겁게 클레이 놀이도 해보았어요🌈
이름 쓰기도 열심히 연습해보고,
우리 동네를 다양한 방법으로 꾸미며
놀이했어요🫶🏻
박스 집을 둥글게 만들어 쏘옥 들어가더니
지붕도 만들어 그 안에서 놀이하는 모습도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음악 시간에는 ‘기로폰’이라는 악기를
두드리고, 긁어보기도 하고
전화기처럼 만들어 내 목소리도 들어보고,
길게 만들어 친구와 말하고 듣기도 해보았어요🫶🏻
기린의 무늬를 꾸며주기도 하고,
기린을 타며 신나하는 모습이었답니다☺️💕
✔️ 내일은 갯벌 체험이 있습니다.
오전 11시까지 <배터지는집>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6’ 로 와주세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