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2반 이야기 작성자아라 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아라반 친구들은 밀가루 반죽을 조물조물 만져보고 동글동글, 길쭉길쭉 모양도 만들어보고빵칼로 싹뚝싹뚝 잘라보며 놀이하였어요 공동놀이실에서 신체놀이도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