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3반 이야기

작성자벼리3반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커다란 전지 위에
크레용으로 쓱싹~ 그림을 그려보았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
놀이터에서 신체 활동도 즐겨보았어요! 🍃
오늘도 알찬 하루를 보낸
벼리반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