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2반 이야기

작성자벼리2반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큰 전지 종이에 크레용으로 끼적이기를 해보았습니다.
첨하는 활동이여서 어색해하면서도
즐겁게 해보았습니다.


선선한 날씨가 불어서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놀이터에서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놀이터에서 푸릇푸릇한 나무도보고,
바람도 맞으면서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