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3반 이야기

작성자벼리3반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어제는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도시어부' 가 되어보았어요! 🐠🐡🎣
풀장에 들어가 다양한 바다 생물을 찾아보고,
그물과 바구니에 쏘~옥
넣어주기도 했답니다 ㅎㅎ
새로운 활동에 열심히 참여한 친구들이에요!

오늘은 반짝이는 탱탱볼로 놀이했어요! ✨
교실 불이 꺼지자
"어어!"하며 두 눈이 반짝~
데굴데굴~ 굴리기도 하고
바닥에 콩콩! 두드리며
반짝이는 불빛을 탐색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