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낚시놀이를 해보았습니다.
낚시대를 잡고서 물고기.문어등 조심히 잡아보면서
놀아보았습니다.
어망을 잡아보고서 물고기를 잡아보는 시늉도 하니
벼리반 친구들이 즐거워 하였습니다~♡
오늘은 야광볼을 가지고서 불꺼진 교실에서
야광볼을 던져보기도하고, 흔들어도 보면서 즐겁게 보내봤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어제는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낚시놀이를 해보았습니다.
낚시대를 잡고서 물고기.문어등 조심히 잡아보면서
놀아보았습니다.
어망을 잡아보고서 물고기를 잡아보는 시늉도 하니
벼리반 친구들이 즐거워 하였습니다~♡
오늘은 야광볼을 가지고서 불꺼진 교실에서
야광볼을 던져보기도하고, 흔들어도 보면서 즐겁게 보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