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3반 이야기

작성자벼리3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야광 탱탱볼을 좋아하는 친구들✨
손가락에 끼워서 튕겨보기도 하고,
서로 마주앉아 굴려보기도 했답니다!

오늘은 쌀튀밥으로 놀이했어요!
접시에 옮겨 쏘~옥 담기도 하고,
한 손 가득 쥐어 머리 위로 뿌리기도 했답니다~

귀여운 친구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