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벼리반 친구들과 쌀튀밥을 가지고
오감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두손으로 튀밥을 쳐 통통 날아오르기도 하고
하늘 높이 날려보기도 했답니다.
신나게 놀이한 우리 친구들과🐥
함께 사진보시면서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벼리반 친구들과 쌀튀밥을 가지고
오감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두손으로 튀밥을 쳐 통통 날아오르기도 하고
하늘 높이 날려보기도 했답니다.
신나게 놀이한 우리 친구들과🐥
함께 사진보시면서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