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1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벼리반 친구들과 쌀튀밥을 가지고
오감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두손으로 튀밥을 쳐 통통 날아오르기도 하고
하늘 높이 날려보기도 했답니다.
신나게 놀이한 우리 친구들과🐥
함께 사진보시면서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해일 엄마 | 작성시간 26.06.13 옹기종기 사이좋은 1반 아가들 너무 이뻐요~ 다양한 프로그램도, 사진도 늘 감사해요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