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쌀튀밥을 가지고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쌀튀밥을 만져보면서 맛있게 먹어보기도하고,
소꼽놀이를 활용해서 넣어보면서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이번주도 벼리반 친구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한주를 보내봤습니다.
담주에 행복한 모습으로 뵐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쌀튀밥을 가지고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쌀튀밥을 만져보면서 맛있게 먹어보기도하고,
소꼽놀이를 활용해서 넣어보면서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이번주도 벼리반 친구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한주를 보내봤습니다.
담주에 행복한 모습으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