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2반 이야기

작성자벼리2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쌀튀밥을 가지고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쌀튀밥을 만져보면서 맛있게 먹어보기도하고,
소꼽놀이를 활용해서 넣어보면서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이번주도 벼리반 친구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한주를 보내봤습니다.
담주에 행복한 모습으로 뵐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