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1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벼리반입니다💛

오늘은 케이크를 선생님 한 입 나 한 입
맛있게 먹는 흉내를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친구와 함께 도넛 블록을 하나씩 쌓아 보며
높아지는 모습을 관심 있게 살펴보고,
무너져도 다시 쌓아 보며 놀이를 이어가기도 했답니다.
즐거운 놀이 속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경험을 해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