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3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지구를 지켜라! 라는 제목의 연극을 관람했어요~
환경에 대해 귀여운 동물인형 친구들과
지구,구름이 나와서 이야기해주니
집중해서 관람해주었답니다 :)

또 애벌레 터널을 지나가는 모험을 해보았어요!
낯선 터널이 등장하자 낯설어 하는 것도 잠시
친구들이 터널을 기어 지나가는 모습도 관찰하니
용기를 내어 터널을 지나가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