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벼리반이에요!
우리 벼리반 친구들과 연극을 관람했어요🎦
환경오염에 대한 연극으로 우리 친구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내용이지만 귀여운 지구인형과
동물인형이 이야기해주니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
또 애벌레 터널을 지나 기어가보기도 했어요~
낯설어 망설이기도 했지만
천천히 촉감도 느껴보고 친구들이 터널을
지나는 모습을 관찰한 후 즐겁게 터널을
통과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벼리반이에요!
우리 벼리반 친구들과 연극을 관람했어요🎦
환경오염에 대한 연극으로 우리 친구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내용이지만 귀여운 지구인형과
동물인형이 이야기해주니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
또 애벌레 터널을 지나 기어가보기도 했어요~
낯설어 망설이기도 했지만
천천히 촉감도 느껴보고 친구들이 터널을
지나는 모습을 관찰한 후 즐겁게 터널을
통과해보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