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1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벼리반이에요!
우리 벼리반 친구들과 연극을 관람했어요🎦
환경오염에 대한 연극으로 우리 친구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내용이지만 귀여운 지구인형과
동물인형이 이야기해주니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

또 애벌레 터널을 지나 기어가보기도 했어요~
낯설어 망설이기도 했지만
천천히 촉감도 느껴보고 친구들이 터널을
지나는 모습을 관찰한 후 즐겁게 터널을
통과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