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지구를 지켜라" 라는 주제로 인형극을 보았습니다.
놀이실에서 자리에 않아서 집중해서 인형극을
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애벌레터널을
지나가기를 하면서 즐겁게 놀았어요.
처음에는 낯설어 하다가 한두번 경험을 하곤
열심히 애벌레터널을 지나가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어제는 벼리반 친구들과함께
"지구를 지켜라" 라는 주제로 인형극을 보았습니다.
놀이실에서 자리에 않아서 집중해서 인형극을
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애벌레터널을
지나가기를 하면서 즐겁게 놀았어요.
처음에는 낯설어 하다가 한두번 경험을 하곤
열심히 애벌레터널을 지나가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