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1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벼리반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터널놀이와
파라슈트 놀이를 즐겨보았어요.
터널 안을 기어가며 탐색해 보고,
반대편에서 기다리는 친구와
눈을 마주치며 즐거워했답니다.

파라슈트 놀이에서는 천이 위로
올라갔다 내려오는 모습을 바라보며
호기심을 보였고, 천 아래에 들어가
숨었다가 나타나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어요.
몸을 움직이며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