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3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벼리반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다양한 신체놀이를 즐겨보았어요.
터널을 통과하며 몸을 움직여 보고,
친구들의 모습을 살펴보며
차례로 들어가 보기도 했답니다.

또 알록달록한 파라슈트 아래에 들어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천을 바라보며 즐거워했어요.
파라슈트가 움직일 때마다 까르르 웃으며
손을 뻗어 만져보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은 벼리반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