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2반 이야기

작성자벼리2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벼리반 친구들과 함께
신체놀이를 해보았습니다.
애벌레터널과. 파라슈트를 가지고서
즐겁게 신체놀이를 해보았더니
벼리반 친구들이 넘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