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1반 이야기

작성자벼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벼리반입니다.
비가 온 뒤 날이 맑아졌어요~
맑은 햇살처럼 우리 벼리반도 웃으며
월요일을 시작했답니다 :)

즐겁게 사운드북도 눌러보고,
과일놀이도 즐겨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