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리반 이야기

벼리 2반 이야기

작성자벼리2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일은 즐겁게 보내고 온 벼리반 친구들과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았습니다~~
헝겊과일 야채를 보고서 냠냠 맛있게 먹는시늉도해보고,
야채. 과일의 이름도 알려주면서 즐겁게 놀아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