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먹고 꿩먹고 ㅋㅋㅋ

작성자새벼기 1|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18

오늘은 쓰레기 수거날

딸들은 수거업체에 맡기자고 하지만

난 내가 할란다 분류해서 서두르지 않고.

왔다갔다 운동삼아서 ㅋ

혼자서 식사하면서 밥차리고 설겆이하는것도

운동삼아서 ㅋ

면허증도 반납했으니 늘 대중교통이지만

운동삼아서 ㅋ

내 머리속에 저장된 말하나가 운동삼아서 

집청소하는것도 운동 삼아서 ㅋ

뭐든지 생각하기 나름이다

얼마나 감사한일인가.팔다리 멀쩡하여

스스로 밥먹고 샤워하고

내몸 스스로 할수있는일들을 남의 힘을 빌린

다는건 스스로를 약하게 만든다

가마탄사람보다 가마꾼이 더 근육질이고

우유 받아먹는 사람보다 배달원이 더 민첩하고 왕들은 데체로 단명한데 활동이 부족한

탓이다 북한의 김정은 호위호식하지만

얼마나 많은 질병에 시달리나 ㅋ

때문에 능동적으로 움직인다는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비결이라 할수있다

식사후

설겆이 얼마나 귀찮은 일인가

그러나 운동삼아서 ㅋ

가뜩이나 점점 오감이 둔해지는데

남의손을 빌려버릇하면

게을러지고 점점 둔해지고 쇠약해 진다

난 오늘 이발하러 간다 가까운데 두고 지하철타고

운동삼아서 ㅋ

값도싸고 이발도 내맘에 들게하고

알먹고 꿩먹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날렵한 몸매가 부지런의 산물이군요
    난 일하는게 귀찮은때도 많아요
    그럴때마다 운동삼아서 하자 ㅋ
    마음을 다그치죠
  • 작성자반처녀 | 작성시간 26.06.09 남자라 참 실천하기힘든일인데
    잘하고계십니다
    일부러 신경쓰면서
    한다는건 노력이지요
    덕분에 건강도 되찿고 활기차게
    일상을 꾸리는거같어 좋습니다
    오늘 이발은 잘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때론 일하기 싫을때도 있죠
    정싫으면 외식하는거죠 ㅋ
    이발잘허고 콩국수 먹고 왔어요
  • 작성자윤미 | 작성시간 26.06.09 난 벌써부터 살림하기 싫어서 게으름을
    피고 싶어도 옆지때문에 음식지지고
    볶으고 청소하고 빨래하고 옆지기 케어하고 ㅎㅎ 먼데 와서도 합니다
    얼렁 가고싶어요 모두가 서툴고 대화도 안통하고 길도 모르고 ㅎㅎ
    오라버니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암튼 케어하느라 수고 많아요
    오늘도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