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입맛이 없을때
이것저것 차려먹기 번거로울때
물김치 담가서 하루 숙성시켜서
냉장실에 넣어두고 국수삶고 계란 고명으로
물김치에 국수말이를 하면 시원하니
먹기좋다
냉동실에 얼려놓은 만두까지 삶아서
함께 먹으면 배가든든하다.
나는 유난히 국수를 좋아해서
멸치 명태머리 마른새우 무 대파 썰어넣고
푸욱 두어시간 국물우려서 큰병에
국물만 담아서 냉장실에 두고 가끔 국수
육수로 사용한다
안방 불이 꺼져서
주저리 주저리 해봤습니다
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물김치는 천연 소화제 ㅋㅋㅋ
-
작성자창원다금바리 작성시간 26.06.23 ㅎㅎ 고구마 먹을때
물김치 곁들여 먹으면
쓴물도 안올라 오고
속이 편하더라구요
물김치에 찹쌀풀 인지
밀가루풀 인지
쑤어서 넣으셨나봐요
뽀야니 익으면 시원하게
맛나 보입니다
저보다 잘담으셨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설마 바리만큼 하것나 ㅋ
본격적더위에
건강조심해요 -
작성자스카이블루 작성시간 26.06.24 아휴 무우로 담근 나박김치!
시원하게 넣었다가 드시면 어느 음식과도 잘~어울리는등 아주 좋은것 이지요 미식가의 솜씨!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벼기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미식가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편한대로 이것저것 넣고
숙성해서 먹으니
그런대로 먹을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