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8

#감성글


결정했어! 행복하기로


오늘 나는
많이 웃기로 했어요

걱정 따윈 저 멀리 보내놓고
아무 걱정도 없는 아이처럼
방긋방긋 웃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칭찬 한마디 아끼지 않기로 했어요

만나는 사람마다 장점을 찾아
기분 좋은 한마디 잊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행복하기로 했어요

마음먹은 만큼 행복이 따라오니까요
두 팔 가득 벌려 나에게 안기는 행복
밀어내지 않기로 했어요


오늘 나는
선물하기로 했어요

적당히 씩씩하고, 적당히 감성적이고,
적당히 울보인 내게 예쁜 꽃다발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내 삶은
그 누가 살아주는 게 아니니까요

내 방식대로 즐겁게 사는 것이
지혜롭고 현명한 것이니까요
결정했어!!! 오늘부터 행복하기로

해밀 조미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쌍둥이 아빠 | 작성시간 26.06.05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낚수 | 작성시간 26.06.05 즐 불금요...
  • 작성자산천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05 맛점하세요
    댕기갑니다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05 여유로운 금요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