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6월 07일 출석부

작성자설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7

요즘 수국축제가 한참인가 봅니다
다들 수국 보러 많이들 가시네요
난도 수국 보러 가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낚수 | 작성시간 26.06.07 즐 휴일요...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07 좋은날 입니다
    모임차 친정에 왔더니
    고추농사 그만하시라 했더니
    수빅과 참외를 심었네요
    수확의 계절
    올여름에는 수박하고 참외는 안사먹어도 될듯ㅎ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총무님 좋으시겠다
  • 작성자쌍둥이 아빠 | 작성시간 26.06.07 멋진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 작성시간 26.06.07 팔공산갈때 부르이소~같이가입시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