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6월9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11

오늘은 얘가 눈에들어오네요..지나가는데 향도좋더라는..^^
오늘도 향기로운하루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끔찍이 | 작성시간 26.06.09 출석~
    이렇게 인사할수 있는 오늘이 좋은날입니다~~^^
  • 작성자산천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09 오늘이 가장 젊고 건강하고 행복한 날입니다
    행복한 오늘도 힘차게 홧팅...^^
    댕기갑니다
  • 작성자울타리 2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09 걸어서 시장갔다 왔더니
    덥네요
    시원한 냉수 한사발하고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