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7

#감성글

그냥 곁에 있어 줘.


누군가 너에게
아프다고 말하면
나도 아파봐서
안다고 말하지 마.  
 
네 얘기를
듣고 싶은 게 아니라
내 얘기를
들어달라는 거야. 
 
위로는 꼭
말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니까.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크나톤(김형식)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이 시작 되었어요~
    대한민국 홧팅~
  • 작성자쌍둥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시작 !
    한국 축구 - 체코전 승리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낚수 | 작성시간 26.06.12 즐 불금요...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12 즐거운 불금되세요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12 첫 경기 승리를 축하 하며~
    행,금 보내세요
    하늘에 구름마저 예쁜날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