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14일 정기산행날 출석부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8

#공감글

╭┈ ᶫᵒᵛᵉ ┈┈┈┈┈┈┈┈ ♣︎ ┈┈┈╮

사사로이 일상을 채우는
나의 모든 노력이 모이다 보면

종종 우연이라는 이름으로
나에게 행복을 가져다준다.

권글✍️
╰┈┈┈ ♣︎ ┈┈┈┈┈┈┈┈┈┈┈╯

오늘도 행복합시다^^
안산 즐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14 우연이도 않되는 나에 운빨..ㅠㅠ
    정기가는 버스 안에서 댕기갑니다
  • 작성자배려 | 작성시간 26.06.14 다녀갑니다
  • 작성자그믐달 | 작성시간 26.06.14 출석~
    안산 즐산하세요^^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14 한바탕 소나기가 지나간뒤
    정기산행 마치고 대구로 가면서 출석합니다
  • 작성자낚수 | 작성시간 26.06.14 대구 도착...
    편안한 밤 되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