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출석 인사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8

#좋은글

그게 바로 내가 사는 이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사는 게 재미있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살면서 웃는 날이 며칠이나 되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계속 살아갈 자신이 있느냐고..

무슨 말을 할까하다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사는데는 이유가 없는거라고..

누구나 다 힘들고 아프지만
그래도 그 속엔 많은
웃음이 있어 웃을 수 있고

그 속에 살고 있기에
사랑도 할 수 있는거라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란

아무 이유없이 웃을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그런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나 역시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그게 바로 내가 사는 이유라고...

- 사는 즐거움....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19 앗 싸 불금...^^
    댕기갑니다
  • 작성자산천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작성자낚수 | 작성시간 26.06.19 즐 불금요..
  • 작성자우아미(여총무)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촉촉히 내리는 금요일
    행,금 되세요 출석합니다
  • 작성자배려 | 작성시간 26.06.19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