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 유 작성시간 26.06.23 비와 폭포로인해 한층 더 시원해 보입니다.
-
작성자보래 작성시간 26.06.23 사진보니 비가 내려었나 싶어요~~
빗물에 씻겨워진 키높은 나무들이
어찌나 싱그럽던지 그저 즐겁기만 했었네요.
우중에도 나름대로의 멋진 사진들
남겨주신 그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바우(김문수) 작성시간 26.06.23 시원하게 비 내린 풍경이 더 싱그러워 보입니다. 멋있는 사진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선물 작성시간 26.06.23 다들 즐거운 표정이 비와는 상관없이 오히려
비가와서 더 즐거웠던가 하네요 ㅎ
시원했고 더 푸르렸던 소요산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케빈 작성시간 2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