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집에서 캐온 감자로 요리하기(+후식....)

작성자풀꽃반 이담희|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2

 

 

어린이집에서 감자를 캐면서 감자전 감자채볶음 등등 건강한 음식을 먹겠다고 알림장에 적혀있는 걸 보고 바로 신선할때 음식을 해주기로 했어요 

 

 

집에 오는 길에 맥도날드가 보여서 감자튀김을 사달라고 하길래 고기기름에 감자를 튀겨 주었어요 

 

열심히 구웠지만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더 맛있다고 이야기해주는 담희에요 

 

한개만 먹고 갔어요 

 

율희는 두개 먹어줬어요 

 

솔직하게 말하는 동영상이 있는데 올라가지 않네요 

율희는 세개나 먹어줬어요. ㅠㅠ .

 

배불러서 감자를 안먹겠다던 담희는 산딸기를 꺼내오니 다시 식탁으로 왔어요 

 

감자전과 감자채볶음을 잘 먹겠다고 선생님들께 이야기한 어린이는 담희가 아니었나봐요 ㅋㅋ 주말에는 꼭 감자튀김이 아닌 알림장에 적힌 요리를 해줘야겠다고 생각합니다 ^^*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이길 수 없는 것은 인정하면서.. 남은 감자 10개도 노오븐 피자도우, 감자사라다 등등으로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일용할 양식을 텃밭에서 키워주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엄마도  산딸기 먹고싶어요 얘들아 ㅠ 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 | 작성시간 26.06.18 어머나 ~~.
    맛있는 저녁시간이었군요 ᆢ
    엄마는 아이들에 쵝오에 요리사 !! 뭐든 행복하지 않을수없지요 ^^
    보기좋아요 😄😍

  • 작성자혜진 | 작성시간 26.06.19 우와. 맛있는 고기와 감자의 조합. 최고로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들의 입맛은 저격하지 못 했지만 맛있게 먹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어머님의 다음 요리도 기대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