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서 감자를 캐면서 감자전 감자채볶음 등등 건강한 음식을 먹겠다고 알림장에 적혀있는 걸 보고 바로 신선할때 음식을 해주기로 했어요
집에 오는 길에 맥도날드가 보여서 감자튀김을 사달라고 하길래 고기기름에 감자를 튀겨 주었어요
열심히 구웠지만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더 맛있다고 이야기해주는 담희에요
한개만 먹고 갔어요
율희는 두개 먹어줬어요
솔직하게 말하는 동영상이 있는데 올라가지 않네요
율희는 세개나 먹어줬어요. ㅠㅠ .
배불러서 감자를 안먹겠다던 담희는 산딸기를 꺼내오니 다시 식탁으로 왔어요
감자전과 감자채볶음을 잘 먹겠다고 선생님들께 이야기한 어린이는 담희가 아니었나봐요 ㅋㅋ 주말에는 꼭 감자튀김이 아닌 알림장에 적힌 요리를 해줘야겠다고 생각합니다 ^^*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이길 수 없는 것은 인정하면서.. 남은 감자 10개도 노오븐 피자도우, 감자사라다 등등으로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일용할 양식을 텃밭에서 키워주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엄마도 산딸기 먹고싶어요 얘들아 ㅠ ㅠ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