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연계]환경 인형극 작성자서주희|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곡어린이집을 방문해 환경 인형극을 관람했어요!다른 어린이집에 간다는 게 그저 신기한우리 아이들이에요😊다른 어린이집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도 하고인형극도 즐겁게 관람하고 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