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활동]동시발표 작성자혜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동안 연습한 동시를 형. 누나들 앞에서 발표하기를 했어요. 친구들앞에서만 하다가 형들앞에서 하려니 조금 떨리기도하네요. 그래도 씩씩하게 한명도 포기하지 않고 동시발표를 해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