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람반

[밧줄놀이]시원한바람과밧줄놀이

작성자희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로운 장소에서 밧줄놀이를 했어요.
바람을 느끼며 달려도보고 ᆢ
공벌레도 찾고ᆢ
초록이랑 함께 잘 어울렸던 시간이었어요
외줄타기 흔들흔들 중심잡기 어렵지만 용기내며 ᆢ금새 방법을 터득해 얼굴에 웃음이가득 ^^
성취감에 더욱 열심히 반복해서 도전하는 모습에 👏 👏 👏 박수^^
건강해지는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