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람반

[교실놀이]가람정형외과

작성자희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0

계단에서 뛰다가 넘어졌는데 다리가 아파요 .
의사선생님 엑스레이로 발모양을 유심히보더니 "부러져 세균이 많이생겼데요 "
붕대로 감아 더아프지 않게 치료해주셨죠!
"계단에서는 천천히 다녀야된다"는 말씀과함께 ᆢ 놀이 합니다 ^^

잠깐 쇼핑도 다녀오구요ᆢ

바퀴가있는 자동차. 직접만들어 경사로에 굴려주며. 속도의 변화를 알아가고있는 시간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