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반

[특별활동]밧줄놀이했어요

작성자박화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0

밧줄놀이 장소가 바뀌어 가좌동 공원에서 했어요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상쾌하게 놀고왔어요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밧줄놀이에
더 신난 아라반 친구들~~
그네도 타고 해먹에 누워 휴식을 취하기도하며
즐거운 시간보내고왔지요^^

놀이터에서도 신~~ 나게 놀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