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반

[지역사회]농업기술센터 견학

작성자박화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30 목록 댓글 0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동물농장에 가서 양과 토끼를 보았어요
온실에서 사는 식물과 메론과 딸기가 자라는것도
보았어요
체험을 위해 이동하여 농부가 하는 일들을 알아보고
토마토 모종을 화분에 심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