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반

[지역사회]치아사랑 인형극 - 충치도깨비 소탕작전

작성자박화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치아사랑 인형극 관람하고왔어요
양치를 안하는 태양이가 나오면
"양치해 양치해"하고 말했지요
충치도깨비가 무서워
앞으로 양치질 잘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