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반

[지역사회]저작권박물관 견학

작성자박화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국립저작권박물관 견학다녀왔어요
저작권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데
제가 들어도 어려운 말이었어요^^
말은 어렵지만 여러가지 체험하며 저작권에대해
간접적으로 느껴보고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