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1반

오감각활동 ㅡ우산놀이

작성자나래1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0

초코선생님과 함께 ❤️
오감각활동
"우산놀이" 동화책 듣고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을 했어요!!!

🌈 레인메이커 악기로 비 ☔️ 소리를 듣고, 알록달록 풍선으로 비를 표현해 보인ㅆ어요.

알록달록 비를 뿌리며
작은 우산 🌂 써 보아요.

귀요미 나래1반 친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