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1반

스포츠매니아 다녀왔어요.

작성자나래3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우리 나래반 친구들과 스포츠매니아 다녀왔어요~~
공을 들어 멀리 던져보고 또 가지러 뛰어가는 귀염이들이예요~~
공을 농구 골대에 골인도 해보고
활짝 웃습니다~~
귀염들이과 신나는
스포츠매니아 나들이였어요~~

점심때 밥도 많이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