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1반

두부놀이

작성자나래1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0

두부의 말랑하고 시원한 촉감을 손으로 입으로 탐색하며 감각발달과 소근육 경험을 돕는 오감놀이~~^^

두부를 손가락으로 콕콕 찌르고. 손바닥으로 만지고. 눌려보며 촉감을 느껴 보았어요~^♡^

컵 그릇. 숟가락, 칼로 으깨고. 자르고 담아보기 놀이.



콩으로 만든 두부 맛도 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나래1반 친구들
모두 호기심 많은 멋진 친구들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