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1반

감자캐기/모형과일 놀이

작성자나래3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0

형아들 따라 감자밭에 다녀왔어요
귀엽고 노란 감자가 동글동글
울퉁불퉁~~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바구니에 가득 담고 바구니를
흔들어 보는 울 나라반 친구들입니다.

모형과일을 만져보고 이름도 이야기 해보고 집게와 수져로 옮겨 보기
놀이 하였어요
마음에 든 과일을 냠냠 먹어보는
시늉도 하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