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래1반

종이컵으로 놀아요~~~

작성자나래3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종이컵 쌓기를 해봐요~~
하나 둘 셋~~와르르 무너지기도 하지요, 종이컵 장갑도 만들고 종이컵 마이크로 노래도 불러요~~
종이컵으로 고소한 우유 마시는 시늉도
해봐요~~
신기하고. 재미난 종이컵놀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